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예선 6차전 한국 대 중국 축구 경기가 6월 11일 화요일 오후 8시에 시작됩니다. 싱가포르와의 경기에서 7대 0 완승했던 대표팀이라 이번 경기 역시 기대감이 높은데요. 실시간 중계를 통해 경기 결과를 확인해 보세요.
[목차여기]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예선전
대한민국은 싱가포르와의 원정 경기에서 7:0 대승을 거두며 3차 예선 진출을 확정지었지만 중국은 태국과의 홈 경기에서 비기며 아직 3차 예선 진출을 확정짓지 못했습니다. 이 때문에 중국에게는 이번 경기가 반드시 이겨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은 싱가포르와의 경기에서 대량 득점으로 승리하여 톱시드를 확보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톱시드를 확보하지 못할 경우 일본과 이란, 호주 중에서 무조건 한 조로 묶이기 때문에 부담이 큽니다. 따라서 한국, 중국 모두에게 이번 경기는 매우 중요하겠습니다.
한국 대 중국 경기 전략
한국은 싱가포르와의 경기에서 4-3-3 포메이션을 사용했습니다. 손흥민, 주민규, 이강인, 이재성, 정우영, 황인범 등의 선수가 출전하여 대승을 거두었는데요. 김도훈 감독의 지휘 하에 이번 경기에서도 공격적인 축구를 구사하며 대량 득점을 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은 이전 경기에서 4-5-1 포메이션을 사용하였고 이번 경기에서도 비슷한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수비를 강화하고 역습을 노리는 전략을 구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나라는 손흥민, 이강인, 이재성, 정우영 등을 주축으로 공격을 주도하며 득점을 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 대 중국 경기 중계
북중미 월드컵 예선전 경기를 볼 수 있는 곳은 TV조선과 쿠팡플레이 뿐입니다. TV조선에서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라이브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TV외에 다른 기기에서 경기를 시청하고자 한다면 쿠팡플레이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외의 채널에서는 실시간 중계를 볼 수 없으므로 아래 중계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북중미 월드컵 예선전 경기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한국 대 중국 경기 티켓 예매
이번 경기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직관 가능하십니다. Play KFA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예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회원가입 후 경기 일정을 선택하고 좌석 배치도에서 좌석을 선택한 뒤 결제하시면 됩니다.
잔여석이 많지 않으므로 경기 직관을 원하신다면 빠르게 예매하시길 바랍니다.